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문 정보

쏘팔메토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추천제품까지 한방에 알아보기

쏘팔메토 효능 알아보기

목차

 

 쏘팔메토란?

쏘팔메토는 오래전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남성의 정력이 떨어질 때마다 즐겨먹던 식품이었다고 합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을 은 700년 동안 쏘팔메토를 발기부전, 자양강장, 근력강화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오랫동안 섭취하면서 느끼게 되었고 그래서 쏘팔메토 열매를 꾸준히 섭취를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식약청 공식 입장으로는 쏘팔메토는 전립선 기능 저하를 개선하기에 좋은 건강식품이라는 것을 인증하였으며, 유럽에서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약 원료로 승인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전립선 치료제라기보다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으로, 다양한 쏘팔메토 제품이 시장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쏘팔메토 효능 알아보기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하면 신체에서 어떤 이로운 점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떨어진 배뇨기능 개선 효과

현재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 중년의 남성분이라면 대부분 떨어진 배뇨기능에 대해 관심을 갖고 검색을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쏘팔메토는 분명 잦은 배뇨 현상 또는 빈뇨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로써 잔뇨감, 빈뇨, 자주 소변이 마려운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이 심하신 분들은 새벽시간에 소변이 마려서 3번~4번 정도 일어날 정도로 심각하다고 하는데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해준다면 이러한 증상은 점차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정력 강화 효과

쏘팔메토는 정력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만으로도 생식기에 혈액순환을 도와 성기능이 향상이 될 것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 개선 효과

전립선 비대증은 중년 남성들에게 흔히 생기는 질병입니다. 중년 남성분들 중 10명 중 6명은 전립선 비대증으로 인해 배뇨 현상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테스토스테론이란 호르몬이 과다 분비가 되어서 전립선 비대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쏘팔메토는 테스토스테론이란 호르몬을 조절하여 전립선 비대증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탈모 예방 기능

탈모를 앓고 있는 분들은 쏘팔메토를 적정량을 일정기간 꾸준히 먹어준다면 탈모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하면서 탈모 증상이 완화가 되면 쏘팔메토 섭취량을 줄여주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쏘팔메토가 탈모에 어떤영향을 주는지 더 알고 싶다면

쏘팔메토 탈모예방 효과

 쏘팔메토 부작용

일반적으로 쏘팔메토는 부작용이 별로 없는 안전한 식품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몸에 좋은 식품이더라도 과하면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를 과하게 섭취할 시 변비, 설사, 소화불량, 알레르기, 두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임산부, 항응혈제를 복용하는 분들의 경우는 쏘팔메토를 구매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는 누가 먹어야 할까?

자주 소변이 마렵거나, 소변을 볼 때마다 잔뇨감을 느끼시는 분들, 절뇨(소변이 끊기거나 가늘게 나오는 분) 현상을 겪는 분 자전거를 자주 타시는 분,  성기능 강화를 원하시는 중년 남성분들은 쏘팔메토의 힘을 빌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따로 부작용도 심하지 않아 건강관리를 한다고 생각하고 섭취를 하여도 좋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쏘팔메토 복용방법과 복용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쏘팔메토 복용법과 복용 후기